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힐튼호텔 타시 클럽룸 이용후기 1 (라운지 밎 호텔내부)

가족여행으로 괌 여행 갔었어요~
호텔 여기저기 알아보다 힐튼호텔을 선택했어요

힐튼호텔은 시내보다 약간 떨어져있었어요
무료 셔틀버스들이 다니니 괜찮을꺼 같았어요ㅎ
셔틀버스타고 시내 웬만한곳은 5분 ~ 10분이면 가요

저희가 예약한 곳은 타시클럽룸이에요
타시 클럽룸은 2017년도에 지어 괌 호텔 중 가장 신식 건물이에요
건물은 4층까지밖에 없어요

저희는 방 예약할때 최고층으로 부탁한다고 적었었어요
다행히 호텔에서 들어줘서 4층에 배정받았어요

1층에 자연생태학습이 되는 도마뱀과 개미가 나온다는말이 있더라구요

체크인 하니 여러종이를 줘요
타시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래요

무료쇼핑셔틀버스 드롭오프 서비스가 있어요
예약은 최소 출발하기 한시간 전에 예약해야해요
메인로비에 출발하기 5분전에 나가있어야해요

힐튼출발 :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5시 30분, 오후6시 30분
쇼핑몰 : 괌프리미어아울렛(GPO), k마트, 재팬 플라자, 티겔러리아, 투몬샌드플라자
마크로네시아몰은 오전 10시, 오후2시
로비에 전화하여 예약하심 돼요

이건 티겔러리아 카드를 만들어야 혜택 받을 수 있어요
그림의 떡

침실이 넓어서 좋았어요
아이가 있어 침대에 떨어질까봐 걱정했는데
쇼파가 있어 침대에 붙히니 떨어져도 걱정 없었어요ㅎ

화장실에 욕조가 있고 어메니티가 있었어요
저는 제가 가져간 세면도구 썼는데
신랑은 호텔꺼 썼더라구요
여기 샴푸쓰고나면 머릿결이 뻑뻑하다는 말이 있었는데 신랑은 괜찮았데요ㅎ

옷장안에 금고가 있고
무료생수 2개 줘요
셋째날 되니 작은 생수병으로 3병 주더라구요

테라스가 있어요
저희는 의자 두개에 다이소에서 산 빨랫줄을 들고가 연결시켜 빨래를 말렸어요ㅎㅎ

테라스에서 본 풍경이에요
산책로와 바다도 보이고 파도소리 들려 너무 좋았어요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한 풍경이 아쉬워요~
너무 예쁘고 평화로웠어요♡

더 타시 클럽룸 4층 세탁실이에요
저희는 손빨래 해서 빨랫줄에 널어 저기 들어가보진 않았어요ㅎ

4층에서 바라본 라운지에요
타시 클럽룸 이용하면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라운지 무료이용 가능해요

타시 로비층 오셔서 한층은 계단으로 내려가야해요

자리를 잡으면 직원이 와 음료 주문을 받아가요
여기 적힌게 전부 무료이고 무제한 이용 가능해요
저희신랑은 맥주 원없이 먹었네요ㅋㅋ

음식 가짓수는 많이 없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데 어떤 사람들은 햇반 김치 사와서 같이 곁들어 먹더라구요
매일 음식은 바뀌는데 저 샌드위치와 과일디져트는 바뀌지 않아요
메론 정말 맛있어요!!
조식 레스토랑에도 메론이 나오는데 타시 라운지 메론이 더 달고 맛있어요!!


저희는 4박했는데 3박 저녁은 라운지에서 해결했어요
맛도 괜찮고 돈도 절약되었거든요^^
절약한 돈으로 쇼핑하기
오예~~^^

라운지안에 차와 커피는 오전 10시30분 ~ 오후9시까지
무료이용 가능해요


첫째날 라운지 음식들이에요
맛있게 먹었어요ㅎ

요건 둘째날 음식이에요

요게 셋째날 음식이네요ㅎ
날이 갈수록 음식사진이 줄었네요ㅋㅋ

라운지에서 저녁 6시 ~ 6시 30분까지 요일마다 공연 이벤트가 있어요

화요일 수요일은 공연이 거의 끝날무렵 라운지에 가서 못봤는데 목요일엔 코코넛껍질까기 공연을 봤어요

껍질 까는게 힘겨워 보였어요
껍질은 샤워타올 재료로 쓰인다고 하네요
관객중 한명에게도 체험할 기회를 주더라구요

공연 끝나면 포토타임을 가져요
우리 알밤이 낯가림도 없이 신났어요ㅋㅋ
울 알밤이 땡큐하나는 확실히 배우고 돌아왔네요ㅋ

라운지에서 이 문으로 나가면 아까 방에서 보던 산책로에요ㅎ

너무 예뻤어요♡
낮엔 웨딩사진 찍기도 하고 피크닉하며 산책 하시더라구요

더 타시 클럽룸 건물이에요
건물 뒤편으로 가면 테니스장과 놀이터가 있어요ㅎ

이제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구석구석 살펴볼꺼에요ㅎ

괌 힐튼 호텔안 요일별 키즈 이벤가 있어요

키즈호텔투어 :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전10시~10시 30분 호텔메인로비

화려한 쿠키장식 : 목요일 오전 11시30분 ~ 12시30분 메인로비에서 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이동한데요

풀사이드 얼음보물 사냥 : 일요일 오전 10시 ~ 11시
활동 1시간전에 웰니스센터에 가서 등록해야해요
참가자는 수영장으로 이동 한데요

풍선아트 : 화요일, 토요일 오전 10시 ~ 10시 30분 호델메인로비에서 한데요

키즈놀이방은 상시 개방인거같아요

호텔안에 여행사들이 있어요
요기 복도 라인이 투어데스크 구역이래요

곳곳에 전자렌지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이사진은 투어데스크구역에 있던거에요

여기가 키즈 놀이방이에요
여기도 투어데스크구역에 있어요~
물만난 고기마냥 알밤이 신났어요

여기가 메인 로비에요
더 타시 클럽룸 로비는 따로있어요

아침 조식은 저가게 옆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야해요
아이스랜드 테라스로 가야해요

로비에 면세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힐튼안에 쇼핑몰이에요
메이커종류가 많았어요
사진 찍고있으니 직원이 찍지마래요ㅜ

비싼 귀금속도 팔아요

스테이크 파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해산물 초밥 뷔페인거 같았어요

힐튼호텔 메인 로비 입구에요

저희는 카카오톡으로 헬로미키택시를 잘 이용했어요ㅎ
K마트갈때, 공항갈때 이용했어요

카카오톡 친구추가하면 저렇게 채팅창이 떠요
그럼 현재장소와 도착장소를 이야기해주고 인원수 이야기하면 금액을 알려줘요
그리고 기사님 정보까지 알려줘요~
기사님들 다 한국분이시고 친절하셨어요~


버스정류장에서 무료셔틀버스 타면돼요
유료도 다니니 잘 보고 타야해요

투몬 시내로가는 유료버스에요

티겔러리아로 가는 무료셔틀버스에요
힐튼호텔에서는 매시간 30분 또는 정시에 와요
30분만에 한대씩 온다고 생각하면 돼요


다음 포스팅에 호텔 조식 및 수영장이용에 대해서 올릴께요~

#괌 #괌가족여행 #괌힐튼호텔 #괌힐튼호텔조식 #괌힐튼호텔클럽룸 #괌힐튼호텔더타시클럽룸 #괌힐튼호텔라운지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