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힐튼호텔 타시클럽룸 이용후기 2 (조식 및 수영장, 바닷가썬배드, 트로픽스 BBQ이용)

 

조식을 먹으려면 메인 로비로 와서(타시로비 아니에요) 저 가게 옆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야해요

엄청 넓었고 8시에 밥먹으러가니 웨이팅 없이 먹었어요
만5세이하 조식무료에요

자리를 지정해주고 앉으면 커피를 줘요

 

음식 가짓수도 많았고 음식이 조금씩 바뀌어요

빵 구워먹는 오븐기도 있어요
크림치즈도 있어
첫날엔 빵에 발라먹었는데
그 뒤로는 안보였어요
크림치즈 맛있었는데... 아쉽ㅜ

시리얼, 샐러드, 과일이 있어요
김치는 샐러드 있는곳에 있더라구요~

낫또랑 밥, 장국을 제일 많이 먹었네요ㅎ
스팸이 한번 나온적 있는데 정말 짰어요
전반적으로 맛도 괜찮고 먹을만했어요~

호텔안 수영장

 

비어있는 썬배드 잡으시면 돼요
저는 인피니티풀장 앞에 썬배드를 잡았어요
바다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


놀다가 추우면 온수풀도 있어요~ ^^
그리고 풀장 미끄럼틀이 있는데
우리 알밤이는 겁이 많아서 한번 타고는 무섭다고 안탔어요ㅎㅎ

 

바닷가 액티비티 하는곳

수영장에서 조금만 더 내려오면 바닷가에서 액티비티 할 수 있어요

 

바닷가 썬배드에요
이건 타시 로비가서 1시간전에 예약해야지 한시간 무료사용 가능해요~
저희는 진저사용했어요~

 

진저 사용하기까지 시간이 남아 해변에서 모래놀이 했어요ㅎ

그리고 카약대여하여 알밤이 태워줬어요ㅎ
물고기 보여주려고 했는데 바닷속에 물고기가 안보였데요ㅜ
카약 대여비는 30달러이고 카약 대여하면 구명조끼는 무료에요

 

그리고 점심때가 되어 트리바(수영장 레스토랑)에서 주문했어요
연어덮밥 16달러, 햄버거 15달러에요
트리바에서 밥 먹을수 있고 배달도 가능해요
저희는 바닷가 썬배드로 배달 해달라고 했어요
알밤이 주려고 연어덮밥 시켰는데 감자튀김을 많이 먹네요ㅋㅋ

트로픽스BBQ

트리바는 저녁에 트로픽스BBQ로 바뀌어요
공연도 보고 뷔페를 먹을수 있어요

트로픽스 음료가 다 무료였어요
우리신랑 맥주 공략ㅎ

메기생선요리와 닭고기, 랍스터, LA갈비, 등갈비가 있어요

볶음밥, 옥수수, 감자 있었어요
옥수수 맛있었어요ㅎ

샐러드와 디져트에요
주황 메로는 맛이 없고 스프는 제 입맛엔 짰어요

알밤이가 감기가 와 기침을 심하게 해서 공연을 오래 못보고 일어났네요ㅜㅜ
그래도 비싼 랍스터를 공략하여 돈아깝지않게 먹고 나왔어요ㅎ


다음에 가게 된다면 또 힐튼에 묵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았어요^^


#괌 #괌가족여행 #괌힐튼호텔 #괌힐튼호텔조식 #괌힐튼호텔클럽룸 #괌힐튼호텔더타시클럽룸 #괌힐튼호텔라운지 #괌힐튼수영장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