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맛집 비치인쉬림프

괌 여행중 외식을 4번했는데 두번째로 간 맛집이에요
밖에 건물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하고 그냥 나왔어요ㅜ

첫날 미쿡 감성 느껴볼꺼라고 셔틀버스 안에서 비오는 창밖사진을 찍었는데 다행히 건물이 있어 올려요ㅎㅎ

저 노란건물에 새우 보이시져?
저기에요 저기ㅎ

메뉴가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저희는 코코넛 새우 고구마 튀김(17.99달러)
바닷가재 파스타(27.99달러) 시켰어요~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아요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저희신랑은 맥주 시키고 저는 파인애플주스를 시켰어요ㅎ
진짜 파인애플 착츱한거더라구요
맛있었어요ㅎ

음식 나오기 직전 접시와 포크를 줘요

코코넛 새우와 고구마 튀김님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먹음직 스러웠어요

겉엔 코코넛을 입힌 튀김이 바싹하고 안엔 새우살이 쫄깃 통실해요♡
달콤한 칠리소스를 찍어먹음 진짜 꿀맛이에요♡
이 글을 쓰면서도 침고이는.. 츄릅

요건 고구마 튀김인데
감자튀김처럼 바싹하진 않고 물렁했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ㅎ

바닷가재파스타가 나왔어요♡

돌돌말아 한입에 쏙~
알밤이는 자다가 깨서 이것만 먹었어요ㅎ
그런데 안에 들어있는 랍스터는 안먹더라구요;;
비싼건데!!
잠이 덜깨서 잠투정 하느라 안먹는다고 하는거 같았어요ㅎ

매장에 한국인이 많았어요ㅋㅋ
코코넛 새우와 고구마튀김은 전 테이블에서 다 시킬만큼 인기메뉴ㅎ
왜 인기있는지 알꺼 같았어요
여기도 괌 맛집 맞아요!!

#괌 #괌여행 #괌가족여행 #괌맛집 #괌비치인쉬림프 #괌맛집추천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