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양 횟집 맛집 한잔회 내돈주고 배달시켜먹은 후기

 

방어회가 무척 땡겨서 또 한잔회 배달시켰어요

방어가 전화하기 5분전에 sold out 되고
조금 남겨놓은거 있는데 한접시 양이 안된다고 사장님께서 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모듬회로 시켰어요

 

사장님께서 조금 남아있는 방어를
모듬회에 넣어 보내주셨어요~!!
단골손님 서비스라고 뚜껑에 적혀있더라구요ㅎ

 

 

새우튀김 4마리, 콘샐러드, 씻은김치, 고추 마늘 쌈장이에요~
콘샐러드 제 취향이였어요ㅎㅎ
새우튀김은 간장에도 찍어먹고 콘샐러드에도 찍어먹었네요ㅎ
맛있어요♡

 

요건 설탕절임 토마토에요
국 대신 다른거 부탁드린다고 하니 요거 주셨어요
완전 잘먹었네요ㅎ

 

쌈 종류에요ㅎ
방어가 있어 김을 주신거 같아요

 

 

한상가득 차려졌어요
초장 두개 기름장 있었어요
생와사비를 간장에 섞어서 먹었어요

 

 

쌈에 싸먹고 그냥 초장과 참기름장에도 먹고
생와사비랑 회만 먹어봤는데
생와사비만 먹을때 코가 뚫리면서 은근 맛나더라구요ㅎ

그리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 발견한건데
배민에도 뜹니다ㅎ
배달시켜먹기 더 편해졌어요~


#밀양 #밀양신삼문동 #한잔회 #밀양시한잔회 #밀양횟집추천 #밀양배달횟집추천 #밀양포장횟집추천 #밀양대방어횟집
#내돈주고먹은후기 #내돈내산 #밀양신삼문동횟집추천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