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맛집 프로아 레스토랑

괌 여행 마지막날 BBQ가 맛있는 맛집을 찾아 갔어요
힐튼호텔에서 근처에 있어 산책겸 걸어갔어요
여긴 본점이에요ㅎ

하늘 너무 맑고 예쁘지 않나요?ㅎ

들어가는 가게 입구에요
겉은 약간 허름했어요
그냥 보면 레스토랑인지 모를꺼 같았어요ㅎ

 

 

생각보다 안에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디저트도 팔아요ㅎ

 

메뉴판이에요
일본메뉴판을 주려고 하길래 한국메뉴판을 달라했어요ㅋ
트리오BBQ와 치킨 펜네 파스타를 시켰어요

 

맥주와 애플주스도 시켰어요

이날 손님중 누가 생일이였나봐요
직원들이 가서 생일축하노래를 불러주더라구요ㅎ
happy birthday ~

트리오 BBQ가 나왔어요
소갈비, 돼지갈비, 치킨이에요

다 맛있긴 했는데 소갈비와 치킨이 맛있었어요
돼지는 등갈비였는데 조금 질긴면이 있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ㅎㅎ

치킨 펜네 파스타에요
알밤이 파스타 먹이려고 시켰는데
펜네라는 글을 텐더라고 잘못보고.. 시켰..
그래서 면이 저렇게 나와서 당황했어요;;
다시 메뉴판보니 펜네였어요
결국 알밤이 고기랑 밥먹었어요

밥을 다먹어갈때쯤 디저트메뉴판 주더라구요
뒷면도 있었는데 사진을 앞면만 찍었네요
저희가 시킨건 뒷면에 있던 코코넛 바나나 프리터 2pcs짜리 시켰어요
이집에서 이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아이스크림 올려줄까 물어보던데 아이스크림 올리면 3달러 더 추가되어요
저희는 알밤이 감기땜에 패스했어요

 

 

바나나 코코넛 튀김이에요
도쿄바나나를 기름에 튀긴맛 같기구하고요ㅎㅎ
처음엔 맛있는데 먹을수록 조금 느끼했어요ㅎ
2개만 시키길 잘한거 같아요ㅎ
접시에 발린 초코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ㅎ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른것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괌 #괌여행 #괌맛집 #괌맛집프로아 #괌BBQ맛집 #괌비비큐맛집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