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쇼핑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울렛이에요
힐튼호텔에서 마크로네시아몰로 바로 가는 셔틀은 없어요

힐튼호텔내에 무료쇼핑셔틀버스 드롭오프 서비스를 이용하던지 시내로 다니는 무료셔틀버스 환승해야해요

드롭오프서비스 예약은 최소 출발하기 한시간 전에 예약해야해요​
메인로비에 출발하기 5분전에 나가있어야해요

힐튼출발 :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5시 30분, 오후6시 30분
쇼핑몰 : 괌프리미어아울렛(GPO), k마트, 재팬 플라자, 티겔러리아, 투몬샌드플라자
마크로네시아몰은 오전 10시, 오후2시
로비에 전화하여 예약하심 돼요

아니면
힐튼호텔에서 티겔러리아로 가는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티겔러리아 건너편 아웃리거호텔 ABC스토어 앞에 버스정류장에서 마크로네시아몰로 가는 무료셔틀을 타면 돼요
호텔로 돌아갈땐 이 방법반대로 가시면 돼요

4번 출구에서 내려주드라구요ㅎ
나중에 갈때 셔틀타려면 다시 이쪽으로 나와야해요

저희는 여기 매장에서 구경하고 옷 샀어요~
알밤이 옷 고른다고 정신없이 보다가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ㅎㅎ

아이들 개월수랑 나이에 맞게 모아뒀더라구요
50프로 세일, 70프로세일 이렇게 적혀있는데 택에 붙은 금액에서 저렇게 세일해준다는거였어요

나이키 츄리닝 세트한벌을 정확히 기억안나지만 우리나라돈으로 3만원 정도 주고산거 같아요

폴로매장은 저 안에 따로 되어 있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장난감가게가 있더라구요
알밤이 눈 돌아갈까봐 들어가보진 않았어요ㅎ

헤어샵 옆에 키즈카페에요ㅎ
괌에서 키즈카페를 보다니ㅋㅋ 신기방기

패스트푸드점이 모여있어요

알밤이 목마르다고 하여 하나 뽑았는데 맛은 그닥.. 달았어요ㅎ
알밤이도 안마셨다는;;

오락도 할 수 있고 놀이기구도 있었어요
달러를 저 게임돈으로 바꿔서 오락 해야해요
(저희는 저 동전 하나가 남아 기념으로 가지고 왔네요ㅎ)

놀이기구로는 회전목마와 롤러코스터 같은 기차가 있었어요

펌프같은것도 있었는데 케이팝 노래가 나와 놀랬어요ㅎ

알밤이랑 아빠랑 농구공 넣기 게임 했어요ㅎ
그리고 가위바위보 게임도 했는데 게임 끝나고 나중에 40티켓이 나왔어요
카운터에 40티켓 들고가면 그 갯수만큼 선물을 주는데 40티켓내고 자동차 스티커 두개 있는거 받아왔어요;;
티켓 갯수가 많을수록 더 좋은 상품을 받겠죠~

로스 매장도 있다던데 생각없이 가서 못봤어요
로스매장은 괌프리미엄아울렛(GPO)이 더 크다고 하긴 하네요

무료셔틀은 20분에 한대씩 있데요ㅎ
저렇게 생긴 버스에요ㅎ

마크로네시아 몰에서 사온 알밤이 옷이에요ㅎ
다해서 우리나라돈으로 6만원정도 준거같아요
예쁘게 입혀야겠어욤ㅎㅎ

#괌여행 #괌 #괌마크로네시아몰 #괌쇼핑몰 #괌마크로네시아아울렛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