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 쇼핑

괌 프리미어 아울렛은 싸게 득템할 수 있다고 해요

괌프리미어 아울렛까지
힐튼호텔내에 무료쇼핑셔틀버스 드롭오프 서비스를 이용하던지 아님 시내에 다니는 무료셔틀을 환승해야해요

드롭오프 서비스 예약은 최소 출발하기 한시간 전에 예약해야해요​
메인로비에 출발하기 5분전에 나가있어야해요

힐튼출발 :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5시 30분, 오후6시 30분
쇼핑몰 : 괌프리미어아울렛(GPO), k마트, 재팬 플라자, 티겔러리아, 투몬샌드플라자
마크로네시아몰은 오전 10시, 오후2시
로비에 전화하여 예약하심 돼요

아니면 힐튼에서 티갤러리아가는 무료셔틀을타고가서
걸어서 투몬 샌드 플라자까지 걸어내려가요
투몬샌드 플라자에서 노란셔틀버스타고 괌프리미어아울렛 가심 돼요

호텔로 돌아갈땐 이 방법반대로 하심돼요

시간표에 빨간색으로 색칠되어 있는게 시간표에요

하늘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
무료셔틀버스는 괌프리미어아울렛 입구에 내려줘요
내리자 마자 득템을 위해 바로 로스매장으로 직진했어요

안에 옷이 너무 많이 진열되어있어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알밤이 옷부터 공략하러 갔어요

아이들 옷이 많이 있어요
폴로도 있고 켈빈클라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많이 빠졌더라구요ㅜㅜ
새벽 6시부터 문여는데 일찍 가야지 싸게 득템을 많이 할 수 있어요~


로스에서 산 알밤이 옷이에요
나름 득템했어요
저렇게 3개 우리나라돈으로 2만원 정도 줬어요
폴로와 켈빈클라인 퓨마인데 말이죠ㅎ

성인 옷도 있어요
여기서 제옷을 득템했어요ㅋㅋ

여행용 가방, 크로스백, 신발, 아이 장난감, 장식품 등 다양하게 많았어요
봉지안에 보이는 작은 상자가 장난감이에요
한국에선 3만원 넘는 돈인데 만칠천원정도 줬어요
하나 남아있길래 얼른 겟 했어요ㅎ

계산하기 위해 줄섰어요~
줄이 길어서 옆에 걸려있는 옷 구경했어요ㅋㅋ

줄이 서있는 곳에 진열되어 있던 먹거리에요ㅎ
쇼핑욕구 불타오르게 해놨더라구요ㅎㅎ
칠리 망고도 있던데 맛이 궁금해서 살뻔 했지만 자제했어요ㅎㅎ

로스매장 나오면 근처에 타미힐피거 있어요
여기서 알밤이 바람막이와 티셔츠 하나 샀어요
두개 합쳐서 5만원정도 줬어요ㅎ
바람막이 자체가 가격이 조금 있더라구용

그리고 계산하니 켈빈클라인 당일 15%쿠폰도 주더라구요
타미힐피거에서 쇼핑 후 켈빈클라인 가시는걸 추천해요
점심시간이 지나 배가 너무 고파 패스했어요ㅎㅎ

괌프리미어 아울렛 지도에요

켈빈클라인, 게스도있어요

키즈놀이방이 있더라구요ㅎ

무료 놀이방이구요
42인치(106cm)이하인 아이들만 들어가래요
항상 어른이 옆에서 지켜봐야하구요
음료, 간식, 음식 반입 금지에요
과도한 점프나 뛰는것도 안되구요
분실이나 부상은 본인책임이래요

울 알밤이 놀고싶어 했지만 밥먹으러가야해서 그냥왔어요ㅎ

투몬샌드플라자 가는 무료셔틀버스 시간표에요
처음에 내렸던 곳에서 그대로 타면돼요

괌프리미어아울렛 로스 매장에서 득템하구왔어요ㅎ

#괌 #괌여행 #괌쇼핑몰 #괌프리미어아울렛 #괌프리미엄아울렛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