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K마트 쇼핑

괌에서 가장 큰 대형마트 K마트에요ㅎ

저희는 힐튼호텔에서 케이마트까지 헬로미키택시를 이용했어요~
(카카오톡에 헬로미키 검색 후 친구추가하심 채팅창 떠요)
택시비는 편도 10달러씩 줬어요ㅎ

아니면 힐튼호텔 내 드롭오프서비스 예약하셔서 가시면 돼요

드롭오프 서비스 예약은 최소 출발하기 한시간 전에 예약해야해요​
메인로비에 출발하기 5분전에 나가있어야해요

힐튼출발 :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5시 30분, 오후6시 30분
쇼핑몰 : 괌프리미어아울렛(GPO), k마트, 재팬 플라자, 티겔러리아, 투몬샌드플라자
마크로네시아몰은 오전 10시, 오후2시​
로비에 전화하여 예약하심 돼요

제일 잘팔리는건 항상 입구앞이나 계산대 근처에 있어요
괌 프리미엄 마카다미아 초콜렛 여러종류와 코코넛칩, 바나나칩, 다른 초콜렛 종류가 어마하게 많았어요
그리고 저는 기본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ㅋ

스팸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ㅎ
우리나라에서 맛 볼수 없는것들이 많아요
근데 저는 호텔에서 스팸이 한번 나왔었는데 너무 짜서 그냥 패스했어요ㅎ
다양한 맛이 궁금하시면 사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ㅎ

우리나라 컵라면이에요
종류가 저기 보이는것 보다 더 있어요ㅎ
생수코너에 삼다수도 팔아요ㅋㅋ
허니버터호두ㅋㅋ
우리나라 과자들도 중간중간에 보였어요ㅎ
우리나라인줄ㅎㅎ

옷, 신발 장난감등 팔아요
크록스 있던데 우리나라에서 사는것과 가격이 별반차이 없었어요~
다른신발두요~
그리고 장난감은 싸더라구요~
알밤이 장난감하나 샀어요ㅎ

괌에서 쇼핑해야하는게 영양제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보다 조금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21.99달러해요
(2만5천원정도네요)
영양제는 집에 많아서 전 패스했어요

알밤이 장난감 우리나라돈으로 8천원 정도 주고샀어요ㅎ
자동차 10대 들어있는데 저정도면 싸게산거 같아요ㅎ

요건 선물하려고 샀어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괌 프리미엄 마카다미아 넛츠 초콜렛이에요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5개 묶음으로 팔았어요
가격은 20달러 안이였던거 같은데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요ㅜ

바나나칩스에요
종류가 저렇게 두종류에요

저는 선물로 줄꺼라 두종류 다 사왔어요ㅎ

두가지 맛 비슷한데 약간 차이 있어요

사바나나는 얇고 식감이 좋으며 약간 달아요
그리고 중량은 100g이에요

리치바나나칩스는 사바나나보다 약간 두꺼우며 짠맛이 살짝 나요
중량은 80g이에요~

사바나나는 그냥간식으로나 영화보면서 먹기 좋은거 같고 리치바나나칩스는 맥주랑 먹기 좋은거 같아요~

낱개로도 팔고 묶음으로도 팔아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요ㅜ

리치바나나칩스는 크기가 작죠?ㅎ
샘플로주신거에요

저녁에 야식으로 먹을 컵라면과 김치 사왔어요ㅋ
컵라면은 우리나라돈으로 하나에 1700원 정도였던거 같아요
저 김치도 마지막 하나 남은거 겟 했어요~
우리나라사람이 많다보니 김치가 잘팔리더라구요ㅎㅎ

케이마트에서도 선물사기 좋은거 같아요^^

#괌 #괌여행 #괌가족여행 #괌K마트 #괌케이마트 #괌쇼핑 #괌선물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