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ABC스토어

우리나라는 편의점 종류가 많은데
괌에서 편의점은 ABC스토어 밖에 없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ㅎ

역시 제일 인기많고 잘팔리는건 입구에 있어요ㅎ
고디바프레즐ㅎ
4.99달러에 팔아요~
저번에도 포스팅했지만 모바일면세점에서 가격비교하여 사세요~!!
K마트에는 고디바프레즐이 안보였어요

가게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괌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 선크림이 필수에요ㅎ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자외선차단지수 SPF110 PA+++ 이에요 (바나나보트선크림)
괌에서 사야하는 필수품이라고 하더라구요
K마트에서도 팔고 ABC스토어에도 파네요ㅎ
가격은 어디가 더 싼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있을 동안 날씨가 흐린날이 많았고 건물 안에 거의 있다보니 필요성을 못느꼈어요~
액티비티를 하실꺼면 사는게 좋을꺼 같아요

선글라스 및 화장품 옷도 있어요~
유명메이커를 파는건 아니였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과일을 팔았어요ㅎ
신기한게 바나나를 저렇게 다 잘라서 낱개로 팔더라구요

뽀로로주스와 한국 라면, 김치, 단무지가 있어요ㅎㅎ

일본라면도 팔아요ㅎ
한국인과 일본인이 여행을 많이 오다보니 그런거 같아요ㅎ

선물할수있는 초콜렛들이 있어요~

프링글스와 미쿡 소시지에요
소시지는 정말 길더라구요ㅎ

여기 ABC스토어에서는 라면과 김치만 샀었어요
다른 매장에서 마카다미아를 샀어요ㅎ
ABC스토어 매장에는 다 파는거 같아요
가격은 14.99달러 6봉지 들어있어요
(소금맛2봉, 허니맛2봉, 어니언맛2봉)
저는 기본인 소금맛만 먹어봤는데
저희신랑이 허니맛을 먹어보더니 기본맛인 소금이 제일 낫데요ㅎ
마카다미아 본 맛을 다 죽이는거 같다고ㅎ

요것도 오며가며 간단하게 나눠주거나 들고다니면서 먹기 괜찮은거 같아 샀어요ㅎ
저렇게 가방안에 30개가 들어 있어요ㅎ
가격은 31.99달러에요

마카다미아만 포장해서 파는걸 K마트에서 못찾아서 ABC마트에서 샀어요
제가 못찾은건지 원래 없는건지 모르겠어용ㅎ

그리고 쇼핑 하고있음 직원이 와서 저 카드를 줘요
뒷면에 보면 금액당 사은품 준다고 적혀있더라구요ㅎ
사은품을 받을만큼은 못샀어요

3일정도 방문하여 다 합쳐서 계산했을때 100달러 넘었는데 아쉽네요ㅎ
이왕 이렇게 된거 한꺼번에 살껄 그랬어요ㅋㅋ
후회되네요ㅎ

#괌 #괌여행 #괌쇼핑 #괌편의점 #괌ABC스토어 #괌고디바프레첼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