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티갤러리아 쇼핑

괌 쇼핑지에 티갤러리아가 빠질 순 없어요ㅎ
힐튼호텔에서 무료셔틀을 타고 티갤러리아 갔어요

힐튼호텔에서 티갤러리아로 가는 무료셔틀버스는 30분 또는 정각에 와요ㅎ

무료셔틀버스는 들어가는 입구 앞에 바로 세워줘요


저기 안내데스크에 티갤러리아 고디바 쿠폰을 출력하여 가져가심 선물로 줘요

제일먼저 보이는게 선글라스 파는곳이더라구요

 

그리고 초콜렛 파는곳이에요
괌프리미엄 초콜렛과 고디바초콜렛, 킨도초콜렛 등 여러가지 초콜렛이 있어요
선물을 사기 좋아요


저는 여기서 요 두가지의 초콜렛을 샀어요
고디바프레즐은 ABC스토어 에도 팔더라구요
여기서는 5달러 ABC스토어는 4.99달러에요

나중에 안 사실인데 신세계면세점모바일에서 핫세일코너에 고디바프레즐이 4.20달러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저거 사실꺼면 면세점모바일에서 세일하는지 확인해 보시고 사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케이스에 든 초콜렛은 6달러였어요
ABC스토어, 신세계면세점모바일엔 안팔았어요


아이들 장난감 파는 곳이에요
레고도 있더라구요~

호놀룰루 쿠키도 팔았어요

 

화장품과 시계, 주얼리 코너를 지나면 명품관이 나와요
(태그호이어, 티파니앤코도 있네요)

 

에르메스, 불가리, 셀린느, 펜디, 버버리, 생로랑, 루이비통, 몽클레어, 페라가모, 로에베, 미우미우, 프라다, 샤넬, 구찌
명품관이에요

괌 특산품이 구찌가방이라고 하여 특산품 저도 업어왔어요ㅎㅎ

 

 

안그래도 관세 자진신고 하려고 했는데 자진신고 전 이렇게 예쁜 자물쇠를 채워주네요ㅋㅋ

관세 신고하니 한국에서 판매가격하고 50만원정도 차이났어요
관세 신고 안한가격은 70만원정도 차이나요
그리고 한국에서 as된다고 했어요~

 

 

끌로에와 코치, 토리버치에요

 

 

하이엔드 브랜드에요~

 

레스포사 가방브랜드 있어요

폴로, 케이트스페이드, 마이클고어스, 마크제이콥스있어요

호텔로 가는 무료셔틀 타는곳은 내렸던 곳과 달라요
반대편에 있어요
하이엔드 브랜드관쪽으로 가시면 셔틀 타러가는 길이 나와요

저기 호텔로가는 무료셔틀 시간표가 있어요
맨앞에 파랑색 분홍색 시간 보심 되는데 힐튼호텔은 분홍색 봐야해요~

티갤러리아에서 힐튼호텔로가는 셔틀은 매시간 19분 49분에 있어요
B코스 타야해요

티갤러리아 구경 쇼핑 잘 하구 왔어욤~^^

#괌 #괌여행 #괌쇼핑 #괌티갤러리아 #괌T갤러리아 #괌명품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