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선물추천

괌여행 여러군데 포스팅 하면서 언급했지만 사온 선물과 추천선물 다시 한번 더 한곳에 정리할께요~^^


사바나나 리치바나나칩스 (K마트에서 구입)

두가지 맛 비슷한데 약간 차이 있어요

사바나나는 얇고 식감이 좋으며 약간 달아요
그리고 중량은 100g이에요

리치바나나칩스는 사바나나보다 약간 두꺼우며 짠맛이 살짝 나요
중량은 80g이에요~

사바나나는 그냥간식으로나 영화보면서 먹기 좋은거 같고 리치바나나칩스는 맥주랑 먹기 좋은거 같아요~

낱개로도 팔고 묶음으로도 팔아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요ㅜ

선물로 주니 좋아했어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괌 프리미엄 마카다미아 넛츠 초콜렛 (K마트에서 구입)
강추!!

저는 기본 샀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5개 묶음으로 팔았어요
가격은 20달러 안이였던거 같은데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요ㅜ
이것도 선물하기 너무 좋아요♡

 

 

마카다미아 (ABC스토어)

오며가며 간단하게 나눠주거나 들고다니면서 먹기 괜찮은거 같아 샀어요ㅎ​
저렇게 가방안에 30개가 들어 있어요ㅎ
가격은 31.99달러에요

마카다미아만 포장해서 파는걸 K마트에서 못찾아서 ABC스토어에서 샀어요
제가 못찾은건지 원래 없는건지 모르겠어용ㅎ


 

 

마카다미아3가지맛 (ABC스토어)

ABC스토어 매장에는 다 파는거 같아요
가격은 14.99달러 6봉지 들어있어요
(소금맛2봉, 허니맛2봉, 어니언맛2봉)​
저는 기본인 소금맛만 먹어봤는데
저희신랑이 허니맛을 먹어보더니 기본맛인 소금이 제일 낫데요ㅎ
마카다미아 본 맛을 다 죽이는거 같다고ㅎ


 

 

고디바초콜렛 (T갤러리아에서 구입)​

6달러 줬어요
ABC스토어, 신세계면세점모바일엔 안팔았어요
선물하기 좋은거 같아요♡

 

고디바 초콜렛 (T갤러리아에서 구입)

한봉지에 10달러에요
카라멜이 들어가 있는거랑 저거랑 두가지에요
두개 구입하면 10프로 할인해 준다고해서 두개 샀었어요
카라멜이 들어간건 우리 알밤이 다 먹어버렸어요ㅎ
카라멜 맛있더라구요~

 

고디바프레즐 (T갤러리아에서 구입)
강추!!

고디바프레첼은 ABC스토어 에도 팔더라구요
T갤러리아는 5달러 ABC스토어는 4.99달러에요

신세계면세점모바일에서 핫세일코너에 고디바프레즐이 4.20달러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저거 사실꺼면 면세점모바일에서 세일하는지 확인해 보시고 사세요

 

 

종합 비타민제 (영양제)
(K마트, T갤러리아에 팔아요)


괌에서 사와야하는게 비타민제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보다 조금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21.99달러해요
(2만5천원정도네요)
세일할때는 저것보다 더 싸게 살 수 있을꺼에요
저는 영양제가 집에 많아서 패스했어요


바나나보트썬크림
(k마트, ABC스토어에 팔아요)


괌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 선크림이 필수에요ㅎ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자외선차단지수 SPF110 PA+++ 이에요 (바나나보트선크림)​
괌에서 사야하는 필수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더 사올껄 후회되네용ㅎㅎ


#괌 #괌여행 #괌선물 #괌쇼핑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