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 1신도시 남광장 역전우동0410

동탄1신도시 남광장에 있는 역전우동0410 이에요
동탄을 혼자 왔다갔다 하다보니 혼밥할곳이 필요했어요ㅎ
그러다 발견한 곳이 여기에요ㅎ
간단하게 혼밥하기 좋아요

영업시간
매일 10시30분 ~ 23시까지
명절당일만 휴무

백종원님 사진이 걸려있는 입간판이 나와있어요ㅎ
사실 저 입간판을 먼저보고 끌려들어갔어요ㅎ

 

가게 내부에요
안이 그렇게 넓진 않은데 우동자체가 회전율이 빠르니 괜찮은거 같아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고른 뒤 기계로 주문해야해요

 

주방이 오픈주방에요
그리고 왼쪽은 식기 반납하는곳이 있고 오른쪽엔 음식 나오는 곳이에요

식탁에 단무지가 있어요
먹을만큼만 덜어먹음 돼요
그리고 간장과 고춧가루가 있었어요

우동이 나왔어요ㅎ
저는 고춧가루를 조금 뿌려서 먹었어요ㅎ

면발은 쫄깃 탱글하고 소고기는 부드럽드라구요
단무지도 두껍게 썰린 단무지가 아니라
얇아서 한입에 먹기 좋았어요

국물은 소불고기 양념이 있어 달큰 시원 해요ㅎ
포스팅 쓰면서 침고이네요ㅎㅎ
추운날 따뜻한 국물로 몸도 녹였네요♡
혼밥하기 정말 좋아요ㅎ

#동탄 #동탄1신도시 #동탄남광장 #백종원우동 #혼밥하기좋은식당 #동탄1신도시남광장혼밥 #역전우동4010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