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1신도시 남광장 혼밥하기 좋은 고향 손칼국수

동탄1신도시 남광장에 혼밥하러 가기 좋은 곳 또 소개해요ㅎ
더샵 320동 맞은편 먹거리타운골목으로 들어오심 돼요


고향 손칼국수 입간판이 나와 있어요ㅎ


가게내부가 깔끔했어요ㅎ
다육이로 장식 해놓으셨더라구요ㅎ
제가 11시 조금 넘어서 가서 사람이 없어요ㅎㅎ
첫손님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


여긴 반찬셀프바인데 (김치) 처음엔 가져다 주시고 그 뒤엔 덜어드심돼요


주방이 오픈주방이라 칼국수 만드시는거 계량하시는거 다 볼 수 있었어요


메뉴판과 원산지 표지판이에요
저는 바지락칼국수를 시켰어요ㅎ


와이파이도 돼요
비번 ab80034574에요
그리고 밥은 무료ㅎ


식탁에 후추가루와 고추양념, 땡초고추 얇게 썰어놨더라구용
취향대로 드심 돼요


갓 담근 김치에요
요김치 넘 맛있었어요!!


덜어서 먹는 그릇과 바지락 껍질을 담을 그릇을 줘요~
수저통은 테이블 옆에 있어요ㅎ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어요ㅎ
양도 많아보이고 조개도 많아보여요ㅎ
안에 황태도 들어있더라구요~


고추양념과 고추얇게 썰은걸 넣었어요~
맛있게 섞어주기ㅎ


김치랑 먹고 바지락이랑 같이 먹었어요ㅎ
바지락은 해감이 잘 되어 있어서 모래가 씹히지 않아요ㅎ
그리고 손으로 면을 직접 만들어서 울퉁불퉁 했지만 맛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국물도 바지락과 황태가 들어가서 시원깔끔했어요~^^


바지락을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ㅎ
넣어주신거 다 먹었어요ㅎ
맛있어서 또 가서 먹고싶네요^^

#동탄1신도시 #동탄1신도시남광장맛집 #동탄1신도시남광장칼국수맛집 #동탄바지락칼국수 #동탄해물칼국수 #칼국수맛집 #내돈내산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