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낫포유 비타민 샤워기 필터 사용후기 (내돈주고삼)

 

우리 알밤이 아토피로
샤워기를 필터 교체하는걸로 바꿔서 사용한지 벌써 일년이 다되었네요
피부도 많이 호전이 됐고 좋은거 같아 포스팅해요

저는 낫포유 비타민 필터 샤워기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유통기한이에요~)

 

하얀색 필터에 녹물이나 불순물을 걸러주고 비타민c로 잔류염소 제거해주니 민감한 우리 알밤이한테 딱이라고 생각했어요

 

2~3개월 쓴 필터와 6개월쓴 필터에요
사실 6개월된 필터는 우리 신랑이 쓰는 화장실이라 신경을 못썼더니 저렇게 된건 안비밀이에요ㅋ;;
덕분에 포스팅 잘하게 됐네요ㅎㅎ

녹물이 섞이고 염소가 있는 물에 씻었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더라구요
피부로 흡수하고 조금씩 마셨을꺼 아니에요ㅜㅜ
알밤이는 깨끗한물로 씻겨줄꺼에요ㅎ

 

필터 뒤에 스티커를 떼어내고 샤워기에 넣어야해요
안그럼 비타민이 나오지못해 염소제거가 되지않아요ㅎㅎ

 

 

샤워기에 필터를 넣은 모습이에요
교체하는 방법도 쉬워요

 

샤워기가 투명하여 필터 색깔이 변하는지 한눈에 볼 수있고 비타민도 다 썼는지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은 남았는데 필터가 많이 더러워 지면 저것만 따로 교체가 돼요

 

요건 2~3개월 쓴 필터기 안을 분리해봤요
저 안에 비타민c가 들어있었는데 남김없이 다 썼네요ㅎ

피부 자극을 주는 녹물과 염소를제거 하고 피부에 비타민c를 공급해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저희 아이피부가 아토피라 예민한데 특별히 자극이 되어 뒤집어 진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저는 일년동안 써보고 괜찮아서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이에요

#낫포유 #낫포유비타민샤워기 #낫포유비타민샤워기필터 #낫포유샤워기사용후기 #낫포유비타민샤워기사용후기 #비타민샤워기추천 #내돈내산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