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 카페 윤새벽

지난번 조동아리(조리원 동기 모임) 모임가서 밥 먹구 카페윤새벽에 갔었어요~
건물 뒤에 전용 주차장이 있고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해 준데요
저희는 다른 곳에 차를 대고 걸어가서 주차장을 보진 못했어요

 

 

영업시간
오후 12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 일요일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커피와 레몬차 그리고 인절미 파블로바를 시켰어요


가게 내부가 인테리어도 그렇고 햇빛이 잘 들어와서 무척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와이파이 있어요ㅎ
비밀번호가 y123454321이에요


주문한 음료와 디져트가 나왔어요

밥 먹고 바로 와서 이거 다 먹겠냐며 괜히 시켰다고 했는데 순싹 다 비웠어요ㅋㅋ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는데 말이죠ㅋㅋ
괜한 걱정 했어요ㅋㅋ


인절미 파블로바는 겉은 마카롱보다 부드럽고 속엔 쫄깃한 인절미가 들어있는듯 했어요
크림과 같이 곁들어 먹으면 입안에서 솜사탕 녹듯이 녹아내렸어요♡

그리고 토핑에 인절미 떡과 아몬드가 어우러져 같이 먹음 식감도 더해지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커피를 안마셔서 레몬청을 시켰어요~
너무 달면 섞어 먹도록 따뜻한 물까지 같이 주더라구요
센스 굿👍


화장실은 저 문 밖에 나가면 있더라구요~^^

한참 수다떨다 집에 갔네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 카페였어요^^

#밀양 #밀양카페추천 #밀양카페윤새벽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