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양 맛집 동화반점

 

얼마전 조동아리 모임(조리원 동기모임)으로 동화반점 갔었어요ㅎ
조동아리 곗돈을 모으고 있거든요ㅎ
곗돈은 내돈 아닌거 같아 비싼거 먹으러 가고 하자나요ㅋㅋ
그래서 코스요리를 먹었어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까지
휴무일
매주 월요일


들어가는 입구에요~
입구부터 중국풍 스러워요ㅎ


가게 홀이에요~
예약자가 많으면 예약현황표에 적어둔데요
이날 예약자는 저희팀 포함해서 두팀 밖에 없어 적어두진 않았데요ㅎ


원산지 표시 해뒀어요
그리고 와이파이도 된데요~
무선램명: KT_GIGA_5G_Wave2_01A2
암호: 9ek4fxb529 에요


계산대 근처에 대기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소규모 돌잔치나 환갑잔치, 가족모임이나 각종모임을 하기 좋은 장소에요~
셀프로 반찬 덜어먹는 공간과 음료 냉장고가 방 근처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인원수가 많으면 방을 다 터서 한공간으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화장실 너무 깔끔하고 세면대 너무 예뻐서 한컷 찍었어요ㅋㅋ


우리가 예약한 방이 주방 근처에 있더라구요~
음식도 빨리나오고 직원이 자주 왔다갔다 거리니 벨이 안눌러질땐 부르기도 편했어요ㅎ


방 입구 문에 비상대피로 그림이 있더라구요ㅎ


자리에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ㅎ


메뉴판이에요
종류가 많았어요
저희는 점심특선2 1인기준 15000원짜리 시켰어요
점심특선은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저번에 방문했을때 식초를 차로 착각하여 마실뻔 했지만 이번엔 실수하지 않았어요ㅋㅋ
식초가 예쁜 도자기에 담겨있어 다관인줄 알았어요ㅋㅋ
흰색 도자기 말고 청색무늬 도자기는 식초통이였어요ㅋㅋ


회전판에 진동벨이 달려있어요~


팔보채가 나왔어요~
처음에 안맵다가 끝에 살짝 매운맛이 있는데 맛있게 매웠어요~


탕수육이에요~
요거 완전 제스타일이였어요ㅎ
달콤 바싹ㅎ
저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소스가 부어져 있어서 튀김이 눅눅할줄 알았거든요 근데 아니였어요ㅎ
완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칠리새우에요♡
새우살이 탱글하니 맛있어요♡


고추잡채와 꽃빵이에요
고추가 맵지도 않고 꽃빵에 싸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짜장면이에요~
면도 탱글하고 맛있었어요ㅎ


요건 후식으로 나온거 같아요ㅎ
꿀빵같았어요ㅎ

양도 많아 다 먹었더니 배가 불렀어요ㅎ
여러가지 맛 볼수 있는 코스요리 추천해요~^^

#밀양 #밀양맛집 #밀양중국집추천 #밀양중화요리추천 #밀양소규모돌잔치장소추천 #밀양가족행사장소추천 #밀양중국집맛집 #내돈내산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