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역 엔젤리너스

 


동탄에서 볼일 보고 기차 기다릴겸 들렸어요ㅎ

세트메뉴가 있어요
5800원 ~ 7900원까지 있어요
저는 여기서 세트 2번 크로크무슈 + 아메리카노
세트 3번 크로크마담 + 아메리카노를 먹어봤어요ㅎ

그리고 음료는 카페라떼로 변경이 되고 카페라떼 주문시 500원이 더 추가 되어요
커피를 못마시는 사람은 오렌지주스로 추가금액없이 변경이 되어요


메뉴판이에요~
혹시나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찍었어요ㅎ


엔젤리너스 더치커피와 기프티샵이에요ㅎ
음료 다 먹은 후 식판반납하는곳 같이 있어요


가게 내부는 밖에서 보던것 보다 넓었어요ㅎ
기둥에 가려져서 자리가 있는지 안보였었거든요ㅎ
그리고 케이블선이 다양하게 있어 충전도 가능했어요~


크로크무슈 + 오렌지 주스가 나왔어요
5분안에 나왔어요~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오렌지 주스로 변경했어요~


햄과 치즈 달콤한 소스가 빵에 발려있어요
다들 이 맛 아시져?ㅎ
그냥 말이 필요없이 맛있는맛!! ㅎ


요건 크로크마담 + 오렌지주스에요
크로크무슈엔 햄이 들어갔다면
크로크마담엔 햄 대신 계란이 들어가요
두가지다 맛.있.어.요!!♡

포장도 가능해 기차안에서 먹을 수 있어요~
바쁠땐 포장해서 드시면 좋을꺼 같아요^^

#동탄역 #동탄역엔젤리너스 #동탄역커피숍 #동탄역안 #브런치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