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후기


한달전 김해공항에서 괌으로 여행떠나기 전 잠시 들렸던 스카이 허브 라운지에요 ㅎ


새벽6시30분에 문열고 저녁9시 30분에 문닫아요

1인 가격 39000원인데
라운지 멤버스 어플에서 사면 26900원에 살 수 있어요
(어플에서 구입은 누구나 다 이용가능해요)
만5세 미만은 무료에요
알밤인 만4세라 무료입장 했어요

저희는 비행기 시간이 11시 30분 점심시간때라 라운지 이용권을 필히 사야 했어요~


여권 확인 하고 라운지 멤버스 결제한거 보여주고 들어갔어요


라운지 내부에요
아기의자도 있고 밥먹으면서 충전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그리고 비행기 시간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있어요


음식이 있는 곳이에요ㅎ
음료냉장고, 맥주, 탄산음료 있어요


쌀국수, 컵라면, 빵, 샐러드, 떡볶이, 훈제오리고기 등 있어요ㅎ


맥주 음료 무제한이라 많이 마셨어요ㅋ


쌀국수와 빵이에요
쌀국수는 국물이 진하니 맛있었어요ㅎ


오리훈제고기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포테이토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서 제일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ㅎ


컵라면이에요ㅎ
종류는 신라면밖에 없었어요ㅎ


다 먹은 그릇은 여기에 정리해주면 돼요ㅎ

음식 종류는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게 많아서 좋았어요♡
여행 전 라운지 이용 잘한거 같아요ㅎ

#김해공항 #김해공항스카이허브라운지 #김해공항라운지이용방법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