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디테라피 셀프힐팅 릴렉스팟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

작년에 많이 아플때 인스타에서 광고를 많이 하길래 혹 해서 샀었어요
(이것 저것 뭐라도 해서 얼른 낫고 싶은 마음에요ㅜ_ㅜ)


저희 집안은 한의학쪽을 좋아해서 어릴 때부터 뜸뜨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뜸을 좋아하는 저에겐 아주 좋은 아이템이에요♡


상자에 사용방법에 대해 나와있어요ㅎ
여기 상자에 적힌 이 있는데 좀 더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사용부위 주위에 릴렉스팟 2~3개를 추가로 붙이래요~


상자안에 열어보면 추천 사용부위가 그려진 종이가 있고 부착시트와 릴렉스팟이 15개 들어 있어요~


한개씩 낱개포장 되어 있는데 꼭 사탕을 포장해 놓은거 같이 생겼어요~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좋고 사용하기 편해요ㅎ
유통기한도 있어요ㅎ


신기한건 요 봉지를 뜯자마자 발열이 시작돼요~
공기와 접촉하면 발열되게 만들어 놓은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신기했어요!!
불이 필요 없고 냄새도 안나요!!


뜸 뒤에 접착이 있는데 접착부위 스티커를 떼어내서 아픈 부위에 붙혀줘요~
아픈 부위에 15분 붙이고 있으면 되고 온도는 50도 ~ 55도로 딱 따뜻한 온도에요


요건 부착 시트에요~


따뜻한걸 오래 유지 하려면 부착시트랑 같이 붙히면 돼요ㅎ

단점은 부착시트 떼어낼때 아프다는거ㅜ
털이나 머리카락 근처에 붙히면 더더욱 아픔😭


그리고 한번 접착했는데 다른곳으로 이동시킨다고 떼어내면 접착부위가 약해져서 잘 안붙을 수 있어요
그땐 부착시트를 꼭 붙혀주세요^^

여성분들 생리통 있을때 아랫배에 부착해도 좋고
근육통 있는 부위에 해주면 근육이 이완되는 느낌을 받을꺼에요^^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
다만 한번 쓰고 버리는게 아깝고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거ㅜ
사실꺼면 조금이라도 싸게 세일 할때 맞춰서 사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디테라피 #셀프히팅릴렉스팟 #힐링타임 #소소한일상 #쑥뜸 #메디테라피셀프히팅릴렉스팟 #생리통완화 #근육통완화 #연기안나는쑥뜸 #연기없는쑥뜸 #불필요없는쑥뜸 #냄새없는쑥뜸 #냄새안나는쑥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