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소아 애니멀 프렌즈 뚜러뻥 코끼리 내돈주고 먹인 후기


우리 알밤이는 비염이 있어요..
(아빠가 비염.. 유전이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여러분..)
그래서 코 관리를 잘해줘야 해요~
친구가 코감기 올 때 먹이면 콧물 나는게 확실히 좋아진다고 추천해 줘서 사봤어요

함소아 애니멀 프렌즈 뚜러뻥 코끼리에요
애니멀 프렌즈에는 4가지가 있어요


잘 안먹는 아이 입맛 당기게 해주는 냠냠먹보 하마
비염이 있고 코감기 자주하는 아이에게 도움되는 뚜러뻥 코끼리
키가 작은 아이는 쑥쑥 크게 도와주는 쑤욱쑥 기린
힘 없고 기력 없는 아이에게 도움되는 에이치H 타조

사실 이해하기 쉽게 제가 저렇게 지어봤어요ㅋㅋ
저게 맞는지는 몰라요ㅋㅋ


한상자에는 7포가 들어있어요
(일주일치에요)
한포당 20ml 에요
하루에 한포만 섭취하면 돼요
몇개월 부터 먹여야 하는지는 홈페이지에 없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에요


먹일때 팁이 있어요^^
1. 미온수에 중탕하여 따뜻하게 드시길 권장합니다
2. 한포를 그대로 섭취하세요
3. 물약통에 넣어서 한입에 넣어주세요


성분은 녹용을 포함한 9가지 식물혼합농축액이 들어갔데요
(오미자, 귤껍질, 맥문동, 도라지, 참당귀, 산수유, 삽주, 보리)

녹용 : 발육촉진 저항력 증강에 도움 줘요
오미자 : 위장기능, 피로회복에 도움줘요
귤껍질 : 가래를 삭히고 소화기능에 도움을 줘요
맥문동 : 호흡기 관련 질환에 도움을 줘요 위장기능에도 좋데요
도라지 : 기관지에 발생하는 염증을 줄여줘요
참당귀 : 피를 맑게해주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어혈을 푸는데 도움을 줘요
산수유 :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줘요 신장기능에도 좋데요
삽주: 위장기능에 도움을 줘요
보리 : 식욕부진이나 위장에 도움을 줘요

원산지가 녹용은 러시아산이고 나머지는 국산이에요
러시아산 녹용은 자연환경에 방목해서 자연초를 먹고자란 사슴뿔을 사용했데요


합성 향료나 액상과당, 합성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요
이소말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자이리톨을 넣어 단맛을 냈데요



계량컵에 담으니 20ml 조금 넘었어요ㅎ


제가 조금 맛만 봤는데 단맛이 약간 나서 거부감 없어요
그리고 알밤이도 잘먹었어요!!
요걸로 꾸준히 먹여서 병원생활 청산 시켜야겠어요!!

#함소아 #함소아애니멀프렌즈뚜러뻥코끼리 #아이비염에좋은건강식품 #비염아이건강식품 #아이영양제 #뚜러뻥코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