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1신도시 남광장 혼밥하기 좋은 신전떡볶이


지난번 혼밥한거 올려요~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 찾아간 신전떡볶이에요ㅎ
남광장 근처에 있어요ㅎ


가게 내부에요ㅎ
포장해서 가는사람도 있고 가게에서 드시는분도 계셨어요
손님이 없을때 빨리 찍었어요ㅋ


메뉴판이 벽면에 있어요ㅎ
저는 세트1번 떡볶이 + 튀오뎅 + 참치마요컵밥 6500원짜리 시켰어요ㅎ
6천원 이상 시키면 1시간 무료주차쿠폰 준데요ㅎ
저는 차를 가지고 온게 아니라서 패스했어요ㅎ


셀프코너에요~
물이랑 앞접시 수저를 챙겨오면 돼요


맛있는 1번 세트가 나왔어용ㅎ

 


떡볶이 매운맛 조절 할 수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매운걸 잘 못먹어서ㅎ
순한맛은 살짝 매콤하니 제가 먹기 딱 좋았어요ㅎ
밀떡이지만 쫀득했어요♡


튀오뎅은 6개 나와요
튀오뎅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음 완전 맛있어요ㅎ
떡만 먹음 질리는데 튀오뎅을 중간중간 먹어주니 잘 들어가더라구요ㅎ


요건 참치마요컵밥인데 혼자서 다 못먹을꺼같아 저건 포장해서 집으로 들고 왔어요ㅎ
신랑이 저 대신 먹었어요ㅎㅎ
안에 옥수수 들어있더라구요ㅎ
신랑이 맛 괜찮았다고 했어용ㅎ

여기도 혼밥하기 괜찮아요ㅎ
저말고 혼밥하시는분 더 있더라구요ㅎ

#분식 #신전떡볶이 #동탄 #동탄1신도시남광장신전떡볶이 #동탄1신도시남광장혼밥추천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