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랩 기절베개 키즈 내돈주고산 후기

 

알밤이가 지금 쓰는 베개가 한개뿐이라
하나 더 알아봤어요

가격이 저렴한데
평도 좋고해서 홈랩 기절베개를
반신반의로 사봤어요

지금 이벤트 하더라구요~
홈랩 홈페이지 들어가서 신규가입하고
신규할인받아 두개에 17900원에 샀어요
하나에 9천원 정도 해요

 

포장 상태에요
너무 납짝하게 와서 왜이렇지? 했는데
포장할때 공기를 빼서 압축 시켜놓은거였어요

 

비닐을 뜯는순간 베개가 부풀어 오르더라구요ㅎ

 

키즈는 색이 요거 하나에요
앞면이 위에 사진 뒷면이 아래 사진이에요
진득이와 먼지를 방지해주는 원단을 써서
엄청 부드러워 촉감이 좋아요

 

홈랩에서 자체개발한 솜(엘라실)을 써서 볼륨감과 복원력이 좋다고 해 테스트 해봤어요
진짜 복원력이 좋더라구요~

(엘라실은 특수가공된 고가의 탄성 솜이래요)

 

알밤이꺼 장만하면서 제것도 같이 샀어요
키즈이지만 사이즈가 어른이 써도 되는 사이즈라 주문하는김에 커플로 샀어요ㅎ

그리고 받자마자 세탁해서 건조기 돌리고 난 후 사진이에요
(건조기가 있으니 반나절안에는 해결보는듯)

*13kg 이상 세탁기에 세탁하시고 울코스로 단독세탁 해줘야 한다고 해요
13키로 이하 세탁시 찢어질 수 있고 단독세탁 안하면 이염이 될 수 있데요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해주면 좋아요~

 

그런데 상표를 확인하니 건조기 돌리지 마라네요;;

이미 돌린거 어떻하겠어요
다음부턴 안해야겠어요;;ㅎㅎ

세탁 건조 후 모양이 살짝 찌그러졌었는데
금방 자기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더라구요
일체형이라 세탁하기도 좋았어요ㅎ

 

알밤이 기절베개가 마음에 든데요ㅎ
알밤이 한테 살짝 높아 보였는데
자기는 편안하데요

저도 누워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저는 낮은베개를 선호해서 딱 좋더라구요~
낮은베개 찾고계심 요거 추천해드려요~

호텔에서 쓰는 침구처럼 폭신하고
목을 감싸주는 느낌이 나면서 잠이 잘 왔어요
기절베개 맞아요~!!

성인꺼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키즈가 딱좋네요ㅎㅎ
앞으로 더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으로서는 만족해요ㅎ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홈랩 #홈랩기절베개 #홈랩기절베개키즈 #키즈베개추천 #성인베개추천 #유아베개추천 #아기베개추천 #박나래기절베개 #낮은베개 #내돈내산 #호텔식베개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