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저번에 먹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에요^^
항상 동탄을 가면 혼자서 간편하게 먹기 좋아 롯데리아를 자주 들리는거 같아요ㅎ

 

메뉴판은 저번에 티렉스버거 먹을때 찍은거 다시 올려요


가게 안이 텅텅 비었었어요
그래서 저 혼자 먹었답니다


불고기버거 세트가 나왔어요
이제보니 테이크 아웃도 아닌데 음료 뚜껑이 있었네요;;
직원이 착각하고 뚜껑을 준거 같아요ㅎ
저도 포스팅한다고 이제 알았네요;;ㅎㅎ

500원을 더 주고 양념감자로 업그레이드 시켰어요 ^^
양념감자는 들고가기 편하고 치즈맛 가루를 또 좋아해서 주문했어요ㅎ


역시나 양념감자는 다 못먹어서 집으로 들고 왔어요ㅎ
집에 왔을땐 눅눅해져서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돌려서 기름빼고 바삭하게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저는 콜라보다 사이다를 더 좋아해요ㅎㅎ
많이 먹으려고 얼음은 담지 않았어요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져?ㅋㅋ


불고기 버거에요♡
롯데리아에서 시키기 좋은게 불고기버거인거 같아요ㅎ
한우불고기버거도 좋아해요♡
혼자 먹을땐 그냥 불고기버거를 먹게 되더라구요ㅎ


안에 양상추와 소고기패트, 양파, 마요네즈소스, 불고기소스가 들어 있어요
달콤 짭조름한 맛 다들 아시죠?ㅎㅎ
순싹해서 먹었답니다ㅎ
간편하게 배채워서 너무 좋네요~

#롯데리아불고기버거세트 #양념감자 #간편한끼 #롯데리아메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