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찡오반장표 백찡오 버터구이 (버터구이오징어)

술안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 버터구이오징어
저는 술을 못먹어서 간식으로 자주 해먹고 있어요ㅎ

경기도 이천에 있는 찡오반장 건어물 집인데
건어물들이 전부 질이 좋아요
다른 곳에꺼 먹어봤지만 전 여기께 제일 좋았어요
사장님이 직접 물건보고 가져오셔서 믿을만해요
그래서 택배로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ㅎ


벌써 반정도 먹은 오징어에요
후라이팬에 버터 한스푼 녹여주고 그 위에 백찡오 올려줘서 노릇노릇 구워주기만 하면 끝~
(짠게 싫으시면 찬물에 한 5분정도 담궜다가 먹으면 조금 나아요~ 저는 그렇게 먹어요)

아주 쉽고 간편하게 뚝딱 만들어요ㅎ
저는 빠삭한걸 좋아해서 좀 오래 굽는편이에요~
노릇하니 먹음직 스럽네요^^


잘라서 접시에 담아냈어요~
버터구이오징어를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먹음 더 맛있겠죠~~


간장에 마요네즈 두르고 고추를 썰어 얹혀주면 끝
(저는 한살림 맛간장에 한살림 마요네즈 사용했어요)
매운걸 잘 못먹어서 미인고추 썰어넣었는데 고추향이 향긋하니 맛있어요ㅎ
매운거 못먹는 분이시라면 미인고추 추천해용ㅎ

술생각이 절로 나지만 건강때문에 못마시는 관계상 패스~

저희 아들이 맛있다고 최고 해주네요ㅎㅎ
버터향이 솔솔 짭쪼름한 최고의 간식 술안주
이웃님들 눈으로라도 같이 먹어용♡

#소소한일상 #내맘대로후기 #찡오반장건어물집 #찡오반장건어물 #백족 #버터구이 #오징어 #오징어다리 #버터구이오징어 #오징어버터구이 #내돈내산 #술안주 #건어물오징어 #백찡오 #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