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호라 젤 네일 내돈주고산 후기

놀러가기 전에 기분 낼겸 집에서 젤 네일 했어요
예전 직장 다닐때 직업상 네일을 하기 그래서 안했었는데
그만두고 나니 제마음 대로 해도 되어 너무 좋네요ㅎ

아가씨때 메니큐어 발라본게 다에요
부끄럽지만 손에 젤 네일은 처음..
(발꼬락은 3달전에 했어요)

한번 시도하고싶어 사놓고 서랍속에만 있었어요
어제 과감하게 꺼냈어요

오호라 젤 네일이에요

신규가입하고 저 LED램프를 받은 기억이ㅎ

LED 램프는 충전해서 써야해요
서랍속에만 있었더니 작동이 되지않아
충전케이블을 보조배터리랑 연결했어요ㅎ


못생긴 손톱 발톱을 예쁘게 다 꾸며줄꺼에요!!

안에 내용물을 보시면 알콜솜, 네일파일, 우드스틱이 있어요
그리고 젤 네일 30개가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사이즈를 재어보고 나에게 맞는 크기를 선택했어요

알콜솜으로 유분기와 먼지를 제거해주고

이렇게 붙혔어요
젤이라 그런지 말랑말랑 해요ㅎ
붙히고 남은 부분은 꾹꾹 눌러줘서

파일링으로 제거해줬어요
근데 저는 손톱이 짧아서 파일링으로 제거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는 손톱깎이를 사용했어요

짜잔~
열손가락 완성 했어요
짧고 굵고 못생긴 손가락이지만
예쁜 네일을 붙혀주니 조금 봐줄만 하네요ㅎ

딱딱하게 굳히기 위해 열심히 LED 램프에 구워줬어요ㅎ
LED 램프는 시간되니 알아서 자동으로 꺼지더라구요ㅎ

이제 나이가 들었나봐요
손에 주름이...

그래도 붙혀놓으니 그나마 낫네요ㅎ

처음 해봤는데 혼자서 하기 편안했어요
저같이 초보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발톱도 했는데..
발이 넘 못생겨 그나마 손이 나은거 같아
손을 포스팅해요ㅎㅎ
한번 더 할 수 있는 양이라 너무 좋아요ㅎ
다음에 또 해야겠어요ㅎ

추가
치실 사용하다 실수로 두개를 벗겨지게 했어요
떨어진건 다시 붙지 않더라구요
그 부분만 다시 붙혀줬어욤^^

그리고 발꼬락은 3달전에 한번 해봤었어요
지속력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제 발톱이 빨리 안자라서 그럴수도 있는데
이거 다시 붙히기 전까지 엄지발가락에 3분의 1붙어있었어요
3달간 붙어있었네요

새끼발가락과 4번째 발가락에 붙은게 제일 빨리 떨어져 나갔어요
그래도 한달은 버텨줬어요


#젤네일 #오호라 #오호라젤네일 #뷰티 #셀프젤네일 #내돈내산 #소소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