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처벨르 로션 내돈내산 후기


우리 아이 네이처벨르 로션을 한번 사봤어요
저번에 1+1 행사했을때 사놨는데 기존에 쓰던거 다 쓰고 써봤어요
(조금 지난 후기에요)

 

유기농성분 95.10%들어있다고 하네요
독일 자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네요
(독일은 95프로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있어야 인증을 해준데요)
당근추출물이 65%들어있어요


용량은 200ml에요
뚜껑엔 라벨이 붙어있는데 꼭 떼어내고 사용해야해요

발림성은 문질러주면 잘 흡수돼요
뽀송함이 오래가는편이에요

향은 파우더향이에요
솔직히 향이 좀 강해서 첨엔 별로였는데 이제는 계속 맡으니 익숙해져서 괜찮네요
향이 강한거 싫어하시면 별로 일수도 있어요

 

화해에서 성분을 찾아봤어요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과 디메치콘이 들어있네요;
두개다 실리콘오일이라 발림성을 좋게 해주지만 부작용 있는 사람도 있다해요

특히 사이클로페타실록세인은 유럽에선 사용제한을 당한 성분이래요
과도하게 사용하면 내분비 장애가 올 수 있다고 해요

화장품 회사에서 알아서 용량을 맞춰 넣어 놨겠죠?

어쨌든 파란등급성분으로 다 있는건 아니네요
사실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

#로션 #아기로션 #유아로션 #유기농인증로션 #유기농로션 #아토피로션 #네이처벨르로션 #내돈주고산후기 #내돈내산 #내맘대로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