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1신도시 남광장 혼밥하기 좋은 미소야

 

(조금지난 포스팅이에요)
동탄에 볼일보고 혼밥 할 곳을 찾다가 미소야를 찾았어요
돈까스가 먹고 싶었거든요
(동탄 포스팅을 많이해서 누가보면 동탄사는줄 알겠어요ㅋㅋ)


더샵 321동 맞은편 길가에 있어요


가게 내부에요~
테이블은 10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처음엔 메뉴판이 식탁위에 있는줄 모르고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시켰어요
벽에 있는 메뉴판엔 가격이 안나와 있어요~

치즈돈까스를 시켰다가 식탁위 메뉴판 보고 치즈돈까스정식으로 바꿨어요~


식탁위에 있는 이 메뉴판을 보고 시키는걸 추천해요~


물과 물컵 티슈는 자리마다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치즈 돈까스 정식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치즈돈까스 정식에 미니우동이 나와요ㅎ
면발 굵고 탱글하니 맛있었어요ㅎ


튀김은 바싹하고 치즈는 고소했어요♡

돈까스안에 치즈가 잔뜩 들어 있었어요
100%자연치즈로 만들었다고 되어 있었어요

(혼자서 사진찍고 동영상 찍으려니 잘 안찍혔어요ㅜㅜ)

양이 많고 계속 먹다보니 느끼해져서 치즈돈까스 한덩어리는 남겼어요ㅜ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이드에 주는 양배추 샐러드 소스가 새콤한 드레싱소스였음 기름진것을 잡아줘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을꺼 같다고 생각했어요~
(양배추 샐러드 소스는 참깨소스 같았어요)

배달도 되어 사장님께서 배달가시고 하더라구요

포스팅 하면서 남기고 온 치즈돈까스 한덩이가 생각나는 밤이에요ㅜㅜ

#동탄 #동탄1신도시남광장 #동탄1신도시남광장혼밥 #동탄남광장미소야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