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양 장비하우스 보쌈


요 며칠 심하게 체해서 죽만 먹었더니 힘들었어요..
더군다나 잇님들 음식 포스팅 보는데 미치겠더라구요..ㅜ
(막창, 닭발, 삼겹이, 돈까스, 파스타 등등)

속에선 안받아 주는데 입맛은 살았더라구요..
(그나마 다행인거 맞죠?)
일단 기름기 적고 덜 자극적인 보쌈을 시켜먹었어요~

 

장비하우스라는 족발 보쌈집이에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새벽 12시까지
휴무일은 없는거 같아요


문자로 40분후에 도착한다고 했는데 시간 딱 40분에 맞춰서 왔어요^^


2만 3천원짜리 소짜 보쌈이에요♡
소짜인데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ㅎ


막국수와 물만두가 서비스로 왔어요ㅎ
배달의 민족에서 막국수는 서비스로 준다고 적혀 있었는데 물만두까지 올 줄 몰랐어요♡


야채와 쌈이 싱싱했어요!!
저희 아들은 야채를 보자마자 당근 달라고 하더라구요ㅎ
싱싱해서 맛있어 보였나봐요ㅎ
주니 잘먹더라구용ㅎ
저도 먹어봤는데 싱싱하고 채소마다 즙이 한가득 했어요ㅎ

 


양파도 엄청 싱싱했어요ㅎ
쌈무는 시중에 파는 쌈무 맛이였어요ㅎ


요건 무말랭이 김치에요
재료 원산지를 봤었었는데 고춧가루가 국내산으로 표시되어 있었어요
이 집을 선택한 이유가 요것도 있었어요ㅎ
재료가 국내산이라는거ㅎ
직접 만드셨는지 사카린이 들어간 그 맛은 안나더라구요ㅎ
맛있었어요^^


국내산 앞다리로 만든 보쌈이에요♡
전 비계보다 살코기를 선호하는 편인데 살코기가 많았어요!!
저번에 다른곳에서 시켰을 땐 비계가 많은 집이 있었거든요
거의 못먹고 버린기억이..
아마 쓰는 부위가 달랐겠죠~

돼지의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상추쌈에 고기올리고 양파절임과 무말랭이, 마늘, 고추, 새우젓 약간 넣고 쌈장 살짝 넣어 한쌈 싸주고 입에 앙 넣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도 있겠죠ㅎㅎ
어쨌든 만족하고 잘 먹었어요ㅎ


제발 소화가 잘 되길 빌어봅니다

#밀양시장비하우스 #밀양족발집추천 #밀양보쌈집추천 #밀양족발보쌈맛집 #밀양맛집 #밀양배달음식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