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한미(건강한美) 유기농 타히티 노니후기

저희 아이 아토피에 저랑 우리신랑 만성피로
가족들 건강챙기기 위해 노니를 꾸준히 먹이고 있었어요

이번엔 다른곳에꺼 먹어보자 해서 선택한게
건강한미 유기농타히티노니

노니는 첨가물이 없고 저온추출방식 타히티산 유기농노니를 마셔야 효과가 좋데요^^

포장이 에어캡에 싸여져서 꼼꼼하게 왔어요

상자를 열면 계량컵과 퓨어러가 있어요~

병이 뭔가 고급져요
고급진 와인이 들어있을꺼 같은 느낌?ㅎ
병안에 용량은 750ml 들어있어요

여긴 퓨어러를 제공해주네요
병뚜껑을 따서 퓨어러를 꼽은다음 계량컵에 노니를 부으면 흘리지 않아요
퓨어러를 꼽으니 꼭 갓을 쓴 선비모습이네요ㅎㅎ

깔끔하게 흘리지 않고 계량컵에 담았어요

여기저기 다른곳에 노니를 먹어봤는데 건강한미 유기농 노니는 맛이 정말 진해요

비교사진을 보시면 똑같은 계량컵에 담았고 용량도 동일해요
색깔부터 달랐어요
물을 섞지 않았다는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무엇보다도 가격도 착하고 사장님 해피콜도 왔었어요
노니를 처음 접하는지 물어보시고 거기에 맞게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공복시에 노니 30ml먹어야하고 노니먹고 1시간은 공복 유지해주는게 좋다더라구요~
물은 마셔도 된다 했어요
친절하셨어요^^ 재구매의사 100%

필수아미노산 천연미네랄 천연비타민 등이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안마셨을때보다 피로가 덜했어요

그리고 저희 아이는 아토피가 있는데 노니가 염증을 잡아주니 확실히 효과가 있었어요
우리가족은 앞으로도 꾸준히 마실꺼 같아요^^


#타히티노니 #유기농노니 #건강한미유기농노니 #건강한미타히티노니 #건강한미유기농타히티노니 #건강한미타히티유기농노니 #노니 #유기농노니 #저온추출방식노니 #건강한미노니 #노니주스 #노니쥬스 #노니추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