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식 - 촉촉한 군고구마 만들어 먹기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얼른 겟 했어요ㅎ
고구마 좋아해서 군고구마 만들어 먹을꺼에요ㅎ


1. 고구마를 흐르는 물에 잘 씻어줘요ㅎ


2. 씻은 고구마를 에어프라이기안에 담아줍니다


3. 통안에 물을 조금 담아줘요
150ml 부었어요ㅎ

저렇게 물을 넣어주면 군고구마 안이 촉촉하니 맛있데요ㅎ
(베프가 알려준 팁이에요ㅎ)


4. 180도에 20분 돌렸어요
요건 고구마 크기보고 시간조절 하심 될꺼 같아요


5. 20분이 지나서 저렇게 한번 뒤집어줬어요
밑엔 여전히 물이 아주 조금 남아 있었어요


6. 180도에 다시 20분 돌렸어요ㅎ
하나가 터져버렸네요ㅎ
물은 이제 없더라구요ㅎ
터진건 제 입속으로 넣었는데 완전 맛있어요ㅋ


물을 안넣고 에어프라이어 돌렸을땐 껍질쪽에 두껍게 딱딱했는데
물을 넣고 돌리니 껍질 쪽 딱딱한게 덜했어요
그리고 속은 촉촉ㅎ
너무 맛있어용

우리 알밤이 간식으로도 딱이고 제 간식으로도 딱이네요ㅎ

친구야 팁 알려줘서 고마웡♡

#군고구마 #군고구마맛있게만드는방법 #군고구마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로군고구마만들기 #에어프라이어고구마 #에어프라이어고구마온도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