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두메산골 오리 양념 주물럭 불고기



저는 먹거리를 우체국 쇼핑에서 많이 사는 편이에요
우체국 쇼핑에서 산 음식이 웬만하면 질이 좋고 맛있더라고요^^

오리 양념 불고기를 샀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주변 친구들한테도 공유했던 제품이에요ㅎ

전주 두메산골 오리 양념 불고기에요

우체국 쇼핑과 관련 없으며 제돈 주고 샀고, 먹어 보고 맛있어서 포스팅하는 거예요!!




팩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3팩이 한 세트에요
한 팩에 300g인데 3팩에 쿠폰 써서 만 천원 대였어요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ᄒ

야채는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재료

오리 불고기 300g 짜리 두 팩, 양파, 감자 조금, 마늘 슬라이스, 파, 부추, 팽이버섯, 모차렐라 치즈 (볶음밥용), 쌈 채소(깻잎 필수)
파채 (파 겉절이 할 거라 있어도 되고 없어도 돼요)




1. 프라이팬에 고기를 올려줘요ㅎ

사진에 한 팩 양과 두 팩 양이에요
3명이서 먹을 거라 두 팩 사용했어요
양념이 다 되어 있고 후추 향이 났어요
아마도 오리의 잡내를 잡기 위해서 그런 거 같아요ㅎ




2. 준비한 야채를 고기 위에 예쁘게 올려줘요
(팽이버섯, 감자, 마늘 슬라이스, 양파, 부추, 파)




3. 중불에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야채와 같이 섞어줘요
이때 저는 고기가 큰 게 있으면 가위로 잘라줬어요




4. 야채가 숨이 죽을 때까지 익혀줘요
감자가 있어서 다 익을 때까지 불을 끄면 안 돼요


이제 완성이 되었어요ㅎ
고기는 조리한 프라이팬 그대로 먹어야 맛있는 거 아시죠?ㅎ




상추랑 먹어도 맛있지만 전 깻잎에 쌈 싸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깻잎에 오리고기와 부추 올리고,
마늘 슬라이스와 고추를 쌈장 찍어서 올리고,
"" 먹음 꿀맛이에요

전 파채를 사서 파 겉절이를 했어요
파 겉절이랑 같이 곁들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

알밤이도 잘 먹었어요
전혀 맵지 않아요^^




고기 거의 다 먹고 양념에 볶음밥 꼭 먹어 줘야죠♡

오리 양념에 김치를 잘게 썰어 참기름 넣고 달달 볶은 뒤
밥 넣고 김가루 넣고 볶아줘요~ (중불)

다 볶아지면 골고루 밥을 펴고 모차렐라 치즈를 골고루 뿌려줘요 (약불)

뚜껑을 덮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줘요
다 녹으면 먹음 돼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랑이 오리고기를 많이 안좋아 하고 밖에서 사 먹는 거라고 했는데 맛있다고 칭찬해줬어요ㅎㅎ

집들이나 손님 대접에 내놓아도 손색없을 거 같아요^^
강추 합니다!!



#전주두메산골오리양념주물럭불고기 #오리불고기 #오리양념불고기 #오리양념주물럭불고기 #오리불고기간편식 #오리불고기조리식품 #오리주물럭추천 #오리불고기추천